반응형

 

몇 해전부터 유명하다고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아직 애가 어려서 미뤄왔던 공연이었는데
첫째(6살)가 이제 좀 커서 보게 되었다 

(둘째는 아직 좀 어리긴 한데.. ㅎㅎ)


#공연 일정
2023.11.25 ~ 12. 31일까지  

#장소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https://naver.me/GmfqE6OA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주차 tip

주차장1은 바로 앞에 있는데 일찍오지 않으면 주차하기 힘들고

보통은 건너편 주차장2에 주차하고 하고 걸어 올라가면 된다 

(올림픽 공원이라서 자리는 넉넉하기에 혹시 늦게왔다고 해서 주차를 못할 걱정은 없는 곳이다)

 



 

#주차요금

다만 여기는 주차비가 저렴해서 그런지 (10분당 600원)
공연을 봤다고 해서 따로 주차권을 주지는 않는다
(다만, 2자녀 이상일 경우 다둥이카드 할인 가능하다) 

 

 

 

#산타와 빈양말 줄거리

크리스마스 이브!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을 기다리는 쌍둥이 자매 ’샘‘과 ’찰리의 하룻밤 소동! ‘샘’과 ‘찰리’는 쌍둥이 자매예요. 하지만 아주 아주 다른 점이 하나 있어요. 정말 그렇게 다를 수가 없지요! ‘샘’은 언제나 얌전하고 착한 아이지만 ‘찰리’는 말썽쟁이에 장난꾸러기예요. 바로 이 점이 크리스마스 때마다 큰 골칫거리가 되었어요. ‘산타 할아버지’는 착한 아이들에게만 선물을 나눠 준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샘’과 ‘찰리’ 모두 ‘산타 할아버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수 있을까요?

 

 

말썽꾸러기 찰리의 크리스마스 선물과 관련된 이야기이고
아이의 성장을 볼 수 있는 부분도 담고 있어서 감동받았다는 후기가 있어서 그런지
어린이 뮤지컬이지만 좀 기대가 되었다 

 

 

 

연말이라 그런지 빈좌석이 거의 없다.

 

 

 

공연시작~

 



커튼콜~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다..

 

 

 


끝나고 나서 첫 느낌은
와.. 아이역할을 실제 아역배우가 연기해서 놀랐고 

(찾아보니 작년까지는 성인배우가 했었고 올해부터 처음으로 아역배우를 캐스팅했다고 한다)

 

실수를 한번도 안해서 더 놀랐다... 

 

와~~ 

이건 드라마나 영화가 아니고
뮤지컬이고

(NG는 있을 수 없다 실수하면 끝이다

근데 아역이 이걸 이렇게 잘해낸다고?..)


샘도 잘하긴 했지만 특히 찰리를 연기한 아이의 대사는

독백도 있고 중간중간 노래와 함께 너무너무 많았는데
실수 한 번을 안하고 너무 완벽했다...

 

산타와 빈양말 아역배우

(우리는 토요일 11시 공연을 봤었고 찰리는 정아인 샘은 정은서 배우가 나왔었다)


"저게 끼라는 거구나" 


옆에서 와이프가 혼자서 중얼거렸는데
그 말에 100%로 동의할 수 밖에 없었다 

정말 놀랐고 


아이들도 또래 언니가 나와서 연기를 해서 그런지 공연보는 내내 집중했고

반응도 좋았다.

 



#총평

실제 아역배우가 나온다..

연기가 놀랍다

연말에 아이랑 공연을 검색한다면

이걸 보시길 강추한다.

 

끝.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dung beetle

취미는 데이터 수집 직업은 MYSQL과 함께 일하는 DBA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