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뽀로로파크 월미도점이 드디어 5월 1일 개장한다.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로 222

 

 


오늘(4/26)은 오픈 특가로 앙코르 어른/아이 선착순 2000명, 100원 딜 이벤트를 했지만 ..

 


#100원딜 지마켓 구매링크

 

 

G마켓-|선착순 앵콜딜|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

일시품절

item.gmarket.co.kr

 

 

16시에 분명 클릭했는데 대기 5000명이라서 포기했다;
(하갸 설기차표도 예매 잘 못하는데 이걸 성공할 거라고 생각진 않았지만...)

 


네이버시계 켜놓고 나름 단단히 준비했는데 ...

 

대기 5000명이라니..

 

(거의 나무늘보 수준의 손가락이다 ㅎㅎ )

 

 

하지만 아직 실망은 이르다.

 

정가보다는 아직 싸게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었으니!!

 



오픈후 5월 1~3일현장결제50%할인 이벤트를 한다.


근데 사람이 몰릴 거 같고..

 

이벤트 기간은 대기가 길 거 같아서 가기가 부담스럽다.

(다산점에서 50%할인이 있어서 오픈때 갔다가

뚜뚜카 운전면허증 받으려고 4시간 기다렸던 기억이..)

 

 

이번엔 오픈런은 좀 자제하려고 한다.

 

 

그리고 음.. 조금 살펴보니

 

지마켓에서 하는 특가 가격이 50%할인가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다.

 

 

 

이 가격에 결제시 지마켓에서 주는 중복 사용가능한  7% 할인 쿠폰

1년간 지마켓 안들어가서 또 5000원 쿠폰 받고 하니 ㅎㅎ

정말로 몇천원 차이가 나지 않았다.

 

아이랑 거기서 줄서서 오래 기다릴 거 생각하니..

 

가격차이가 얼마 안나서 그냥 G마켓에서 구매하기로 했다.

 

#뽀로로파크 월미도점 지마켓 OPEN기념 한시특가 구매링크

 

 

G마켓-|오픈특가| 뽀로로테마파크 뽀로로파크 월...

10,000원

item.gmarket.co.kr

 

 

남은 수량이 많진 않다. (4/26일 기준)

 

 

 

구매한 4인가족(어른2/ 아이2)  실제 결제가격이다.

 

총 가격은 73,600원이다.

 

보통 뽀로로 파크 한번가면 4인기준 10만은 잡아야하기 때문에

뽀로로파크 방문가격치고는 저렴한 가격이다.

 

그리고 구입하려고 좀 읽어보니

 

다산점하고 같이 팔고 있어서

 

월미도점이 2시간권인지? 종합권? 인지 좀 헷갈렸는데

 

명쾌하게 답변한 링크가 있어서 첨부한다.

 

 

 

월미도점은 볼 게 많고 탈 게 많다.

 

 

#월미도 뽀로로파크 층별지도

 

 

 

#5~6층

 

 

 

#2~3층

 

 

(이걸 전부 하루 안에 돌 수 있을까 싶다...;)

 

중간에 공연도 하기 때문에 공연시간이랑 점심시간 빼면

 

시간이 넉넉하진 않을 거 같다.

 

그래도 5월말까지

Gmart 특가 가격이면 부담없이

아이랑 한번쯤은 다녀와도 좋겠다.

 

 

다들 준비 단단히 하고 가세요^^

(저는 홍삼 먹고 갑니다ㅋㅋ)

 

파이팅입니다!

 

 

끝.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dung beetle

취미는 데이터 수집 / 직업은 MYSQL과 함께 일하는 DBA / 즐거운 엔지니어의 끝나지 않는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