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의 하츄핑을 보고난 애들은

또 보고 싶다는 얘기가 많았다

차에서  이미 외울 정도로 
충분이 듣고 있는 OST로는 부족했나보다



애들을 위해 뭔가 더 있나 찾아보다가..
송도에서 팝업스토어를 한다는 걸 알게 되었다
 
Let's go!!~

 


팝업스토어 장소는
트리플스트리트 광장인데

 

 

송현아(송도 현대아울렛) 바로 옆이라

익숙한 송현아에 차를 주차하고
걸어서 갔다

 

 

송현아가 처음이라면 넓어서 약간 헤맬 수도 있다

 

이럴땐 트리플스트리트와 연결된 지하로를 이용하지 말고

송현아 1층에서 중앙 통로 길따라 쭉 오면 된다.

 

 

(두둥..)


엄청난 크기의 하츄핑이 우릴 반겨준다

 

'이 더운데 사람이 오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다ㅠ

 

줄서야한다..

(폭염경보인데 ;)

 


애들이랑 와이프는 팝업스토어에 넣어놓고
가자고한 죄인이 줄을 섰다

얼마나 지났을까..
아래서 올라오는 지열은 엄청났고
등에서 흐르는 땀은 비오듯이 쏟아진다.

 

기다리다보니
우리 차례가 되서 애들불러다 후다닥~
한컷찍고



팝업스토어로 가려는데

하츄핑이 아이들과 사진촬영 중이다

 

 

(와... 이 더운데 ;)


진짜 힘들겠다..

(사장님.. 돈은 두배로 주시는 거죠?)

우리는 하츄핑님은 빠르게 패스하고


옆에 벚꽃길(?)인가
암튼 여기서 한컷 더 찍고

 



바로 팝업스토어로 들어갔다

여기도 사람이 엄청많다

 


사랑의 하츄핑이 흥행한다고는 듣긴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에 놀랐다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사진에는 몇 명 없었던데..
(역시 주말에 오는게 아니었나;)

1층에는 티니핑 관련 상품들을 팔고 있었고
2층이 포토존이라고 해서 2층으로 올라갔다

 


올라가자마자 반겨주는 리암왕자님!~

 

나만의 티니핑 찾기에서도 한 컷

 

 

 

이제는 긴 줄을 좀 서야하는데..

(앞에 포토존이 여러개라서 그걸 다 돌아야 줄이 빠지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렸다)

 

 

줄서서 가다보면
하츄핑님의 일대기(?)를 알 수 있는
포스터를 지나

 

 

 

 

여기는 우주인가?ㅎㅎ

 

 

 

하츄핑 별자리인가보다

약간 어두워서 그렇지 사진은 예쁘게 나온다

 


이젠 사랑의 하츄핑 집에서

찍기위해 기다리는데

 

트러핑을 발견한 애들

 

 

 

둘째는 트러핑이 나쁘다고 떼찌떼찌중..ㅎㅎ

 

 


근데 여기도 큰 애드벌룬이 있었다..;

 


걍 ~여기서 찍을 껄..

 

괜히 밖에서 줄섰나싶다 ^^;

 

둘째는 자기가 좋아하는 토끼랑 한컷

 

 

 

기다리다 드디어 우리차례~
하츄핑 정원에서 한컷
여기가 메인이다!

 



여기는 둘째가 특히 좋아했는데
하츄핑 더울까봐 물 먹여준다고
난리다 ㅎㅎ

 

 

여기가 마지막 포토존이고

이제 돌아갈 시간.


근데 ..그냥 가긴 아쉬우니까

애들이 좋아하는 티니핑 게임 한판 하고

 

 

화려한 꽃들과 함께

마지막 사진을 끝으로

 

송도 팝업스토어 일정은 마무리했다.


#총평

송도 사랑의 하츄핑 팝업스토어
볼만 합니다

 

이전에도 티니핑 
여러 팝업스토어를 다녔었지만
이번은 되게 잘 꾸며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워서 우리는 좀 힘들었지만
애들이 많이 좋아했네요
사랑의 하츄핑 영화를 봤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ps. 혹시 송도가 집에서 멀다면 수원스타필드도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dung beetle

취미는 데이터 수집 직업은 MYSQL과 함께 일하는 DBA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