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느 때처럼 스타필드에 오면

 

애들이랑 한참을 놀다가 

 

"이제 집에 가자~" 라고 발걸음을 재촉하는데

 

막내가 "브레드 이발소.. 브레드 이발소.." 얘기를 자꾸한다.

 

브레드이발소 보여달라는 얘긴 줄 알고

 

"안돼! 오늘은 많이 놀았으니까 TV 금지야!" 라고 얘기하다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다 얼핏보니 

 

진짜 브레드 이발소가 있었다.

 

헐.. 막내가 생각보다 눈이 좋구나..;

 

가까이에서 좀 보니 캐릭터 상품파는

 

팝업스토어여서 그냥 구경만하고 갈까 하는데

 

브레드랑 사진찍을 수 있다고 갑자기 줄을 선다.

 

나도 모르게 인파에 섞여 그렇게 줄을 섰다.

 

 

뽀로로나 티니핑만큼은 아니어도

 

브레드이발소도 꽤나 알려진 애니메이션이다.

 

 

브레드랑은 직접 사진찍을 수 있고

 

팝업스토어 안에 대형 Wilk 벌룬도 있었다.

 

다만 초코가 없어서 좀 아쉬웠다.

 

아에 없는 건 아니고 옆에 조그맣게 간판으로 초코가 있긴한데.. 

 

 

 

아쉽다.

(우리애들은 초코를 좋아하는데 ㅎㅎ..)

 

대기줄이 길지 않아 한 10분 정도 기다렸나?

 

들어갈 수 있었다.

 

먼저 브레드 사장님과 한컷! 찍고

 

 

 

옆에 이발소 의자에 앉아본다.

 

 

 

(그 사이에 둘이 서로 앉겠다고 싸운다;

자매 간에 안 싸우는 법을 아시는 분은 좀 도와주시길..)

 

 

 

마지막으로 윌크랑 사진 한 컷!

 

 

이렇게 브레드 이발소 팝업스토어 사진찍기는 끝난다.

 

아~ 그리고 여기서 1만원이상 구매하면 브레드이발소

스티커를 준다고 하는데...

 

우리는 애들이 캐릭터 물건을 소유하고 싶어할 정도로

좋아하는 건 아니라서 그냥 나왔다.ㅎㅎ

 

 

#총평

고양스타필드 브레드이발소 팝업스토어

5/21 일까지니까 얼마 남지 않았다.

 

초코가 없는게 좀 아쉽지만

 

애들이 브레드 사장님과

사진찍을 수 있는 기회가

흔치는 않으니까

 

주말이라도 그렇게 붐비지 않았으니

시간되면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끝.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dung beetle

취미는 데이터 수집 직업은 MYSQL과 함께 일하는 DBA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