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들어 새해라서 회사에 일이 많았던 것도 있었지만


급격하게 피곤한 경우가 많이 생기고
(이게 코로나 후유증인가?)

평소에 비타민 C도 먹지 않고 잘만 살았는데..;

나이가 불혹이 되어가다보니 결국 어쩔 수가 없나보다

주위에 괜찮은 영양제를 찾게 되었고

요즘 핫한 이뮨 관련 비타민을 알게 되었다.

 

 

가만있어봐..

이뮨.... 이라.?

 

어디서 많이 들어봤다 했는데.. 

 

 

 

(이뮨투함은 효과가 확실했는데.. 이것도 그럴까?)

 

 

 

암튼..


처음 선택한 건 종근당 이뮨 듀오 멀티비타맥스다.

 

 

한박스에 총 7개가 들어있고

 

 

위에 뚜껑을 따고 알약 2알과 액상 비타민을 마시면 되는 건데

(약국에서 피곤하다고 피로회복제 달라고 하면 5천원~1만원사이에 먹는 고용량 비타민제랑 비슷한 구조다)

 

근데 가격이 만만찮다...

일단 한달 먹어보고 더 먹을지 말지 결정하기로 했다.

 

(한달 후).....


한달을 먹어본 결과

왜 사람들이 요즘 이뮨 이뮨.. 찾는지 알게되었다.

확실히 좋은 영양제다.!!



피곤한 것은 많이 개선되었고
(덕분에 주말에도 애들이랑 더 열심히 놀아줄 수 있게 되었다.ㅎㅎ)

개인적으로 먹기 전과 후  


가장 큰 효과는 !!

잠을 못자거나 야근을 많이 하면

보통 입안이 헐어서 구내염을 앓곤 했는데

그게 아에 없어졌다.


눈에 띄는 효과를 보았기 때문에

더 먹고 싶긴한데..

문제는 너~~~~~~~~~무 비싸다!

물론 하루커피 한잔값이라고 애기할 수도 있겠지만

이게 구매하려고하면 금액이 쎄게 보이는건


어쩔 수가 없다;

그래서 대안을 찾아보기로 했다.

일단 이뮨관련 비타민 중 사람들이 많이 먹는 제품을 찾아서 성분을 비교해보았다.

이뮨비타민 비교


이뮨 멀티 비타민이 알려지게된 원조가 

오쏘몰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정리해 놓고 보니

타사 대비 그렇게 좋은 성분이 많이 든건 아니었네?..ㅎㅎ

 


내가 먹은 이뮨 듀오 멀티비타맥스도 좋은 게 많긴 한데

고려은단이 여러가지 뭐가 잴 많다.

진정한 멀티비타민은 고려은단인건가?

 



고려은단 가격도 알아보니

오.. !! 가격도

이뮨 멀티 비타민 치고는 참 착하다.

 

 

49900 / 28 =  1782원 (1개당)

 


이걸 사고 싶긴한데 .. 마지막으로 한번 더 체크!

약사 유튜브 중 멀티비타민 소개 영상을 찾아보면서

알게된 사실은

 

약사들도 고려은단을 가성비 짱! 이뮨 멀티 비타민으로

이미 소개하고 추천하고 있었다;;

 

;;;



걍 유튜브보고 이거 살껄
(괜히 엑셀질 했나 싶다...;)

고려은단으로 가즈아~~~!!

마침 인터넷으로 할인하는 게 있어서 와이프꺼랑 같이 4개월분을 샀다.


#네이버 최저가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이뮨샷 액상비타민 14병 X 2개 : 고려은단몰

[고려은단몰] 좋은 원료가 좋은 제품을 만듭니다. 원료까지 생각한다면 고려은단

brand.naver.com

 

(대량구매 말고 1개월분 정도는 쿠팡이 더 싼 경우도 있으니 사기 전에 크로스 체크해보시길)

 

이미 효과를 알기 때문에 사는 김에

몇개월 분을 몽땅 사기로 했다.

 

 

 

 

 

 

 

 

이건 한박스에 14개가 들어있다

 

 

 

 


(복용후 1개월)..

 

 


종근당이랑 별차이 없다. 


너무좋다.!!

 



구내염에서 해방된 것도 좋고

요즘 코로나19나 독감이 재유행이라

걸려서 힘들어하는 동료들이 있는데

나는 안걸렸다. ㅎㅎ

 


그리고 이걸 먹다보니 하나 궁금한 게 생겼는데...

 


아니 왜 머리털이 굵어지는 거지?

 

 



나이가 들어가니 자연스럽게 머리털이 얇아지고 듬성듬성해져서 

신경이 쓰이긴 했다.

딱히 운동을 하거나 탈모관련 뭘 한 게 없는데..

이건 왜 그런지 모르겠다.

 

(성분 중에서 추측해 볼만한 건

판토텐산 이게.. 모발과 관련있다고는 하는데.. )

 

탈모까지 효과가 있을 줄이야...^^


피곤해서 찾게된

이뮨 멀티 비타민 이제는 평생 먹어야겠다.ㅎㅎ

 

 


끝.

 

 

ps.

이뮨비타민 비교한 엑셀표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타민C가 들어간 제품은

빈속에 드시면 속쓰릴 수 있어요

식후에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dung beetle

취미는 데이터 수집 직업은 MYSQL과 함께 일하는 DBA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