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영양음료 티니핑 vs 뽀로로

 

 

첫째를 키우면서 바쁘다보니

제대로 된 아침식사는 쉽지 않는데

 

영유아 검진를 하면서

의사가 아침에 애들이 안먹으면 

키즈 영양음료라도 먹으면 좋을 거 같다고 추천해줬다.

 

보통 뽀로로를 많이들 먹기에아이가 좋아하는 딸기맛으로

 

#마이키즈 뽀로로 딸기맛

 

큰애는 한동안은 뽀로로를 먹었다.

 

이게 확실히 먹을 때랑 안먹을 때는 차이가 있었는데..

 

아침에 한개씩 꾸준히 먹다보니까

 

큰애는 키가 다른 애 들보다다 조금씩은 계속 컸고 검진에서도 키는 70~80%를 꾸준히 유지했다.

 

그러다가...

 

애가 질렸는지 한동안 안 먹게 되었다

 

그리고 이번에 마지막 영유아 검진을 했는데..

 

50%를 겨우 넘기는 수준으로 떨어져버렸다.

 

(아.. 다시 뽀로로 영양음료를 먹었으면 좋겠는데..)

 

문제는 애가 이미 커서 자기 의지가 강하고..;

부모의 말을 잘 따라주지 않다보니

 

얘기해도 다시 먹고 싶어 하지 않았다.

 

다른 대안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티니핑 영양음료

 

#아이튼튼 티니핑 딸기맛, 초코맛

 

 

티니핑도 이런 게 있을 줄이야..ㅎㅎ

 

영양정보도 뽀로로랑 비교해서 보는데

별반 다를 게 없다.

 

 

#영양정보

 

티니핑에 푹빠진 아이라서

아마도 좋아할 거 같긴한데

 

혹시 몰라서 몇 개만 사서 아이한테 먹여봤다.

 

 

#쿠팡 낱개 판매 링크 (개당 1,200)

 

웅진 캐치티니핑 솔브앤고 아이튼튼 고칼슘 단백질 음료 150ml 초코맛 딸기맛, 딸기맛, 150ml, 1개

COUPANG

www.coupang.com

 

 

 

 

아이는 샤샤핑을 좋아하지만

초코맛이라 그런지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아이는 너무 단 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음)

 

 

하츄핑이 있는 딸기맛을 한번 맛보더니

 

뽀로로보다 맛있다고 곧 잘 먹는다. ㅎㅎ

 

휴.. 미션 성공이다.

 

 

이제 아침마다 먹으면 예전처럼 키가 다시 크겠지? ㅎㅎ

 

바로 한 박스를 주문하고

 

잘먹는 첫째를 보면서 흐뭇하고..

 

 

근데.. 음 둘째는 잘먹지 않는다.

 

아...

...

..

 

마이키즈 딸기 맛에 익숙해져서 먹지 않는 것 같다;

(그리고 둘째는 아직 뽀로로를 더 좋아함 ㅠ)

 

둘째는 마이키즈 뽀로로를 다시 주문해줘야겠다.

 

 

음.. 근데 마이키즈 뽀로로를 주문하려다 보니

이번에 블루베리 맛도 나왔네?

 

 

 

#블루베리맛이 포함된 마이키즈 체험팩

 

[대상 웰라이프]마이밀 MYKIDS 마이키즈150ml 밀크맛2개+바닐라맛2개+블루베리맛2개 세트 체험팩 간

COUPANG

www.coupang.com

 

 

둘째가 블루베리 좋아하니까

 

이번엔 블루베리맛을 한번 시켜봐야하나?..

 

 

 

#총평

마이밀 마이키즈 뽀로로에 질린 아이라면

 

솔브앤고 아이튼튼  티니핑 한번 시도해보세요.

 

아이가 잘 먹네요.

 

다만 아이가 아직 뽀로로를 좋아한다면

 

그대로 두세요. ㅎㅎ

 

 

끝.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dung beetle

취미는 데이터 수집 직업은 MYSQL과 함께 일하는 DBA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

,